본문 바로가기
Old

원피스 피규어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선은 티치부터.

by sky~ 2016. 1. 27.

안녕하세요 좋은 오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다들 잘 지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번에 피규어 모으기에 취미가 들여서

요즘은 원피스 피규어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선은 티치 피규어 부터 받았네요.

d 일족 중 한명인 티치는 원피스에서 검은수염이라고 불리는데요,

d 일족이지만 해군에게 에이스를 넘기고, 루피와는 대립적인 관계의 해적이죠.

거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강하기 때문에 사기캐릭터라고 볼 수 있어요.





이게 바로 제가 가지고 있는 티치 피규어입니다.

티치가 먹은 악마의 열매는 바로 어둠열매인데요,

어둠열매는 상당히 독특한 열매로

모든 능력자의 능력 무효화는 물론,

어둠열매로 다른 열매까지 흡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티치는 악마의 열매를 2개 먹었다고 나오죠.





사기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 매력있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네요.

원피스 만화를 보면 치밀하면서도 자만심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악당에 걸맞은 모습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