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귀족향족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by sky~ 2016. 3. 30.

반갑습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어제 먹었던 귀족향족발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 해요.

오랜만에 족발이 먹고싶어서 배달어플을 보다가

귀족향족발을 발견했는데요,

괜찮아 보여서 대짜를 하나 주문했답니다.

대짜 가격은 삼만칠천원이었어요.





주문을 하니 이렇게 배달이 오더라구요.

왠 돼지저금통도 하나 같이 와가지고

뭔가 싶었네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상차림은 뭐 여느 족발집이랑 같이 나온것 같습니다.

막국수는 엄청 큰 곳에 담겨져 왔는데

저는 막국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족발만 먹었네요.



그리고 대망의 족발

근데 사실 사진은 잘나온 것 같지만

그렇게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제가 원래 쫀득쫀득한 족발을 좋아하는데

이건 쫀득쫀득함이 없고 흐물흐물 하더라고요.





거기에다가 맨 밑에는 이렇게 큰 뼈가 들어있었는데

이 뼈를 드러내니 반이 없어지더라고요.

정말 아쉬운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족발 맛집 어디가 있을까요. 맛있는 족발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