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이 얼마 안남았네요

by sky~ 2017. 8. 1.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이 얼마 안남았네요


아주 오래전에 많이 했던 게임 스타크래프트가 와이드화면까지 지원하고 4K모니터뿐만 아니라 그래픽도 상향이 되었죠

이미 VIP계정 가지고 계신분들이나 PC방에서는 벌써 즐길수가 있다고 하더군요


물론 저는 아직 구매도 하기전이고요 구매를 할까 말까 생각중입니다. 아무래도 게임에 한번 빠져들면 예전에 잠들어 있던 제 중독?유전자가 깨어날거 같기 때문입니다.


물론 오랫동안 쉬어서 초보수준밖에 안되지만요...


그래서 지를까 말까 옛추억으로 한번 해볼까 말까...


하여튼 8/15에 나온다고는 하는데... 미리 얼마 안하는데 구매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무래도 PC방과금때문에 저가로 내놓지 않나 생각을 듭니다. 단순히 개발까지가 아닌 그래픽만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결론은 출시일까지 기다려봐야 겠네요.. 오랫만에 그냥 끄적끄적거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