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경품! 절대 공짜가 아닙니다.

by sky~ 2010. 1. 29.
경품은 절대 공짜가 아닙니다.


일단 위의 이미지와는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인터넷공간속에 무수히 많은 경품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공짜로 준다는데 순간적이라도 혹 하지 않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그 유혹에 많은 사람들이 경품에 빠져서 경품세계에 푹 빠져 있습니다. 그 유혹도  자동차부터 ~ 상품권 등 여러가지 경품이 하루에도 수십개,수백개가 쏟아집니다. 그러나 그중에 하나를 얻기 위해서는 대가가 정해지지 않는 엄청난 노력이 든다는 겁니다. 경품하나에 수천명 많으면 수만명이 모여드니까 말이죠.

저도 한때는 경품에 푹 빠져 살았습니다. 비록 한달동안이였지만 여기저기 가입하고 응모하고 단순히 누르는 것만 했습니다. 업무에 지장을 줄만큼 하다가그러다 지치고 말았죠.. 한달동안 얻은거라고는 상품권 3만원 라면 1박스 등 몇가지 안되는게 저한테 들어왔습니다. 허무하더군요.. 경품타기가 이렇게 힘들줄은 전에는 몰랐습니다.시들시들해지면서 단순응모는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단순응모라는게 사이트가입해서 해야하는게 대부분이기 때문에 개인신상정보만 퍼주는 꼴이 되기 때문에 스펨문자나, 스펨전화량이 급격히 늘어나게 됩니다. 물론 저는 경품응모할때도 이상한사이트,보험사이트같은 곳은 절대 하질 않았습니다.

주위분들이나 인터넷에보면 대박경품이나 자주 당첨되시는분들은 보시면 나도 당첨되고 싶다.. 이런생각으로 많이들 하시는데 경품의 고수들은 그들만의 노하우가 있습니다. 절대 그분들처럼 당첨되질 않습니다.

제가 아는 경품의 고수들의 노하우는?
1. 동원할수 있는 아이디는 모두 동원한다.(가족아이디)
2. 사람들이 모이는 곳은 피한다.
3. 글하나를 작성하더라도 그 사이트 특징에 맞게 정성것 작성한다.
4. 샘플이런거는 나같은 사람에게 꼭 필요하다라고 인식을준다.
5.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필요하다.

5번을 보세요.. 결국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라는게 필요합니다. 다른 정답이 있는거 같지만 이거 말고는 다른정답이 없습니다. 결국 자기시간을 투자해서 결실을 얻는것입니다. 제 예를 들자면 일단 절대 제 자랑은 아닙니다. 전 모사이트에서 순금 5돈 , 상품권 20만원, 후세트 30만원, 목걸이 등 작년 6개월동안 당첨 된적이 있습니다. 순금으로는 제가 필요한 렌즈를 바꿨고 상품권 20만원은 당연히 마트에서 사용해서 없습니다.
자 이게 우연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우연이라기보다는 노력과 머리싸움의 승리입니다. 사람들이 보통 제일 하질 않는 글+사진 경품응모에 당첨된겁니다. 순금을 타기위해서 12시간의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다른 것도 또한 사진찍고 글쓰고 수정해서 보통 2~3시간정도 투자해서 탄 것들입니다. 지금은 이사이트에서 글+사진을 하질 않아서 저도 안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를 적더라도 정성이 들어갑니다. 결코 절대 쉬운일이 아닙니다.
게다가 전 직장인이라서 시간투자하기가 아깝습니다. 공부할것도 있고 일도해야되고 가정도 지켜야하니 경품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는건  저한테는 시간이라는 엄청난 고가의 가치를 뺏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안하시는게 가장좋습니다.
그래도 하는분들을 위해 제가 하고싶은말은

1. 먼저 절대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마시고 그냥 재미로만 즐기세요.
10년에 한번당첨될까 말까해도 그거 하나 받음으로 인해서 생활의 활력소가 될정도만 하세요.
2. 단순응모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마세요.
3. 글하나를 작성하더라도 한번할꺼면 제대로하고 아니면 하지마세요.(자주하시는건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4. 결론은 경품응모에 너무 인생을 낭비하지말라는 것입니다.(한때 경험자로서)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절대 공짜가 아닙니다.
이전 글 :  C-TECH, AB-420 올인원 멀티카드리더기를 사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