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구글애드센스 신청 및 가입하기

by sky~ 2009. 3. 3.

구글애드센스 신청 및 가입하기  

구글애드센스란?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광고를 삽입하여 자신을 제외한 사람이(ip) 그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이 생기는 블로그 및 홈페이지의 수익원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일단 방문자가 많아야겠지 어느정도 방문자를 확보하신 분이라면 구글애드센스를 달아보는 것 또한 좋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입방법은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구글애드센스로 먼저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테두리안의 "지금가입"눌러주시면 신청 및 가입이 진행됩니다. 


2. 자신의 웹사이트 및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http://"를 제외한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다음 웹사이트 언어에 한국어를 선택하신 다음 위의 이미지에 있는것처럼 다 클릭해주세요.


3. 위의 절차대로 하시면 되는데 영문 주소를 잘모르시는 분들은 한글주소-->영문주소 바꿔주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성명 또한 자신의 여권에 적혀져 있는 걸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4. 정책란에 모두 동의한다고 모두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있는 분들은 위의 이미지 여기를 클릭해서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체크 다 하셨으면 정보제출을 합니다.



5. 정보제출 하셨으면 기타서비스를 사용안 하신다면 아래를 쪽에 새 "구글계정을 만들겠습니다." 클릭해주세요.


6. 자신의 이메일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단어 확인에 똑같이 입력해주신 다음 계속을 눌러주시면 되겟습니다.

여기까지 가입 및 신청하는 방법인데 일단은 몇일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승인이 날지 안날지는 잘은 모르지만 왠만한 다 가입하게 해줍니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몇일 기다릿면 가입할때 적으신 이메일로 메일이 날라 오게 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신 순간부터 구글애드센스를 이용하시면 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