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구글 도메인애드센스 글쎄 과연될까?

by sky~ 2009. 3. 7.

구글 도메인애드센스 글쎄 과연될까?  

얼마전 구글애드센스에서 신규로 내어 놓은 도메인애드센스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도 처음에 머니야머니야님의 글을 보고 혹해서 도메인하나를 질렀습니다. 그리고 안내에 따라 설치하고 열심히 해보고 따라 해봤습니다. 그리고 몇일동안 지켜보았습니다. 최소한 1년도메인비용은 벌겠지하면서 지금 현재 달아놓은지 일주일 가까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반응이없습니다. 그래서 현재 새롭게 머리를 싸매고 있지만 제 생각엔 거의 방법이 없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홍보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절대 그렇게까지는 하기가 싫습니다. 제가 돈에 환장한 사람도 아니고 그냥 블로깅이 목적인데 굳이 그렇게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의문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제 도메인을 공개할까합니다.
제 사이트는 www.canonp.com 입니다. 밑에 이미지 또한 첨부합니다.


위에 처럼 저렇게 생겼습니다. 현재 제가 키워드를 canon, 렌즈 ,dslr로 설정해놨기 때문에 캐논관련 광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럴듯하게 보이나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의문을 품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먼저 제 도메인애드센스가 100% 실패할수 없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자체가 전혀 노출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이런 광고사이트가 등록이 될련지 의문입니다. 검색봇이 광고도 읽어줄까요? 제가 아는 짧은 상식으로는 불가능하다는 겁니다. 해결방법을 아시는분 저에게 덧글 달아주세요.

2. 기존사이트를 구입하지 않고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해서입니다. 기존사이트는 그전에 글덕분에 개설하더라도 어느정도 효과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잠깐이지 지속적으로 효과를 누릴수가 있을련지 의문입니다.

3. 대형사이트의 오타를 기대하고 만들었지만 이미 제가 찾는 대형사이트와 비슷한 이름을 가진 도메인은 이미 포화상태입니다. 하루동안 검색만해서 찾아봤지만 쓸만한게 전혀 없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녀석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요? 저로서는 현재 답이 나오질 않습니다.
정답을 아시는 분들은 저에게 귀뜸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