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연아폰 실제로 나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by sky~ 2009. 4. 25.


인터넷기사보니까 연아폰에 대해서 떳더군요.. 김연아선수의 어느팬이 합성해서 만든 사진이랍니다... 죽음의 무도폰.. 합성한 사진이지만 퀄리티가 정말 높네요..

현재 연아폰은 계획조차 없다는 허위사실로 밝혀졌지만 김연아폰 지금 출시되면 어느정도의 파급효과가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하지 않을수가 없더군요... CF에서도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TOP중에서도 TOP입니다. 유명연예인보다도 훨씬 효과가 큽니다. 그 이점을 기업에서 활용해서 휴대폰까지 만든다면 그 여파는 대단할거라고 생각이됩니다.

1. 옛날유명연예인폰보다 많이 팔릴 겁니다.

유명연예인보다 파급력이 큰 김연아양.... 기능하고 디자인만 예쁘게 나온다면 올해의 대박폰으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여성분들에게 크게 어필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연아폰이라고 하면 여성스로운 이미지가 크기 때문에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께 인기가 높을거 같습니다. 아마 연아폰의 바람이 씽씽 불거 같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너도나도 앞다투어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3. 김연아라는 브랜드의 완성

김연아라는 브랜드... 현재 여러가지  CF가 나왔지만 현재 그렇다고 할만한 제품은 없습니다. 에어콘광고, 우유광고 등 여러가지 TV에서 나오긴 하지만 이미 나와있는제품이기 때문에 김연아라는 브랜드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김연아라는 타이틀을 걸고 출시한다면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잡을거 같습니다.

기타 여러가지 일이 있겠습니다만... 제가 점쟁이가 아니라서 이 이상은 상상할수가 없네요. ^^

여러가지로 TV에 노출이 많이 되면서 안티가 약간 생기는 듯 하지만 아직까지는 안좋은 이미지보다는 좋은 이미지가 더 많은거 같습니다. 김연아선수가 훈련만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TV출연해도 저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피겨가 돈이 많이 든다고 하던데 김연아선수도 땅 파서 피겨하는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연아폰이라는 거 정말 출시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나온다면 의상에 맞게 여러가지 버젼이 나오면 좋겠네요.

공감하셨다면 추천 한방 날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