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프로필위젯, 블로그에 달아보니 새롭네.(덤으로 경품이벤트에도 응모하세요.)

by sky~ 2009. 5. 9.

helizet 프로필위젯, 블로그에 달아보니 새롭네.

제 티스토리에서 지원해주는 사진과 프로필이 너무 식상해서 새로운 걸 하나 적용해봤습니다. 헬로우젯프로필위젯을 달아봤는데 나름 깔끔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물론 블로그의 역방문자를 위해서 달아놓았습니다. 티스토리프로필과는 다른 기능이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프로필위젯의 가입 및 강추할만한 기능 소개 

프로필위젯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

옆에보시는건 제 프로필위젯입니다. 이런 스킨만 있는게 아니고 여러가지 스킨을 지원하니까 바꾸시면 됩니다. 프로필위젯 사용하면 어떤점이 좋을까요.. 몇가지만 간추려봤습니다.

1. 실시간 댓글놀이가 가능하다.
2. 블로그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블로그의 방문자를 늘릴수 있다.
3. 오늘의 기분을 바로바로 블로그에서 수정이 가능하다.
4. 디자인이 깔끔하다.
5.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다.
6. 현재 이벤트중이라 각종 상품을 주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달아놓으니까 기분이 무지 새롭습니다. 적용 가능한 블로그는 티스토리,파란,등 html이 입력이가능한 블로그에서는 가능합니다. 아마 앞으로는 다음에서도 지원하겠죠. 그렇다고 참가불가능한거는 아닙니다.네이버,다음블로그 가지신분들도 위젯을 본문에 설치하고 이벤트참가 가능합니다. 단 프로필을 사이드바에는 못달아요 ^^

프로필위젯 가입 및 설치법.

 프로필 위젯 가입하기
위의 프로필위젯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이벤트란으로 이동합니다. 가입 및 설치방법이 워낙 간단해서 설명 안드려도 돼지만 혹시나 모르니까 설명 드리겠습니다.

1. 회원가입하기


위의 회원가입하기를 누르시면 이벤트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셨으면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몇개만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회원가입은 초스피드로 끝납니다. ^^

2. 프로필 위젯 설치하기(간단합니다.)

제일 먼저 로그인을하시고 프로필위젯란 선택해주시면 프로필위젯달기라는 버튼이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오늘의 기분을 적어주시고요. ^^




위의 입력란은 선택사항이니까 입력하셔도 되고 입력안하셔도 됩니다. 자신이 공개하고 싶은것만 공개하시면되요.


먼저 마음에 드는 스킨을 결정한다음 적용및 퍼가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자동적으로 소스가 선택이 되기 때문에 HTML로 붙여넣으시면 설치가 끝납니다. 저는 티스토리블로그를 사용하기 때문에 티스토리 적용법만 가르쳐드릴께요.

먼저 관리자모드로 들어가서


스킨-사이드바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html 배너출력기가 있는데 편집을 눌러주시고


소스를 붙여넣기 하시면 설치까지 완벽히 끝나게 됩니다.

루이비통,노트북 등 천만원상당 이벤트.

프로필 위젯달고 1000만워상품 받으러가기

현재 대박 경품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소니포켓북, 루이비통 가방 , 제주도 여행권및 호텔숙박권, DSLR 등 여러가지 상품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참여방법은 총 4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1. 프로필왕

프로필왕이라는 건 한마디로 프로필공개를 많이 하면 주는 것입니다. 100%공개하신분들이 아무래도 당첨돼겠죠.

2. 댓글왕

프로필위젯의 최대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댓글을 달면 블로그에 역유입이 생깁니다. 그건그렇고 무조건 다른 위젯에 방문하셔서 댓글많이 다신분께 드리는 상품입니다.

3. 추천왕

말그대로 추천을 많이 받으신분께 돌아가는 겁니다. 코드나 이메일로 친구에게 추천받아보세요.

4. 리뷰왕

리뷰 한마디로 이건 리뷰를 잘 쓴사람에게 돌아가는거겠죠. 한번참가해보세요 dslr,캠코더,상푸권을 줍니다. 리뷰왕은 정말 글 잘쓰시는분들이 참여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프로필위젯이벤트참여하기

프로필위젯 이래서 좋다!

프로필위젯을 달아보니 몇가지 좋은점이 있더군요.
1. 블로그방문자
2. 실시간댓글놀이
3. 새로운디자인

위의 내용과 약간 중복은 되긴 합니다. ^^ 제가 요즘 블로그에 푹빠져 삽니다. 그래서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하죠. 즉 제가 프로필위젯으로 실시간댓글놀이를 해주면 그 댓글을 타고 제 블로그로 역유입이 오고 혈액형같은사람 취미가같은사람 여러가지 설정해두시면 그걸타고 들어옵니다. 전광판기능이라고 합니다.


제 전광판의 한 화면입니다. 키워드로 유입이 생길수도 있고 댓글에 대한 반응도 바로바로 알려줍니다. 누가댓글을 달았는지 안달았는지 알수 있습니다. 정말 유용한 기능이죠. 현재 아직까지는 사람이 많지만 사용자가 많아지면 강추할만한 기능이되겠죠.


제 댓글란입니다. 위와 같이 생겼으니까 그냥 참고만 하시고요. 여기서닉네임을 누르게되면 블로그로 이동하게 됩니다.

프로필위젯 총정리

블로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것같습니다. 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더 좋네요.저한테 줄지 안줄지는 모르겠지만요. 위젯을 통해서 블로그간의 벽을 넘어서 실시간으로 알수 있고 이웃도 만들 수 있어서 좋고, 방문자도 늘릴수 있어서 좋습니다. 디자인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단지 한가지 불편함점이 있다면 가로사이즈를 좀더 상세하게 설정할수 있었으면 하네요 좁게,보통,넓게 이거 세개지원을 하더군요 픽셀로 앞으로 지원이 가능했으면 합니다. 참여한번해보세요. 경품도 가지시고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