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 뜨고 싶으신가요? 그럼 유명블로그 한번 까보시는건 어떠세요.

by sky~ 2009. 5. 13.

제가 오늘 분노의 포스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저도 이런일이 있었지만 저랑 경우가 아주 틀린 경우네요.

대놓고 저도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이미지,링크주소는 요청하여 뺐습니다.

위의 블로그가 머니야님의 블로그를 대놓고 까시더군요. 제가 왠만하면 이해하고 넘어갈려고 했으나 자신은 할짓 다하면서 양반인척하는 자체가 정말 개인적으로 보기 싫습니다.

위의 블로그에 들어가니 구글애드센스, 링크프라이스, 알라딘TTb 수익모델이 곳곳에 도배되어 있더군요. 그러면서 광고한다고 까는가? 그럴자격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광고하나도 안달리신분들이 이런말씀을 하면 제가 아무말도 안하겠는데 버젓이 이런저런문구로 유혹하고 있으면서 남보고 뭐라고 할 자격이 있는가요? 사촌이 땅사서 배아픈거랑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위의 블로그에 달려있는 배너입니다. 명품선글래서 60% 다운이라는 표시로 유혹을 하고 있습니다. 누가 자신의 블로그에서 태클걸면 참으로 좋아하겠습니다. 도데체 뭘 믿고 남이 힘들여서 적어놓은 글을 한방에 까는지 모르겠네요.정작 본인은 할거 다하면서요 자기는 하면 되고 남이 하면 안된다? 제가 보기에는 이렇게 밖에 안보여지네요.

정말 할말을 잃었습니다. 한번까서 유명해지고 싶은가보죠? 자기도 돈 많이 벌고 싶은데 능력이 안되니 까는걸로 밖에 안보여집니다. 남의 노력과 경력으로 인해 쓸글을 그렇게 함부로 말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이됩니다.

비판이 아니라 나보다 돈 잘버니까 비난으로 하는걸로 밖에 안보여지네요 비판을 하실려면 광고부터 때시고 하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