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다이어트비디오 찍은 여자연예인의 공통점?

by sky~ 2009. 5. 16.

요즘에는 조금 뜸한거 같은데 얼마전까지만해도 정말 여자연예인분들이 다이어트비디오를 찍는 유행이였는지 정말 많이 찍었죠. 제가 볼때는 가장 유명한 분은 아마 옥주현의 요가다이어트 비디오가 아니였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다른분들도 어느정도 성공은 한거 같더라고요. 여자연예인들이 다이어트비디오를 내놓는 이유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의 끊임없는 갈망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때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제가 위의 연예인분들은 날씬합니다. 그러니 여성분들이보면 나도 저런 몸매가지고 싶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제가 만약 여자였어도 질투가 났을겁니다.

위의 다이어트비디오 찍은 여자연예인의 공통점은?

공통점을 찾으셨나요.. 당연히 다 연예인분이신거는 알테고 뭐가 틀릴까요?
공통점은 "스포츠브라"입니다. 그런데 이걸 왜 입을까? 다이어트랑 연관은 있는거 같은데 도데체 저걸 왜 입을까하고 한번 생각을 안해볼수가 없죠.

몇가지 예를 들어보자면
1. 건강미를 뽐내기 위해서.
2. 그냥 폼으로.
3. 운동하니까 입어야 돼서.
4. 안정된 몸매 때문에.

정답은 4번이 가장 가깝습니다. 연예인분들이 몸매를 뽐내기 위해서 입는게 아니라 가슴을 보호하기 위해서 입는게 가장 큰 이유입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건 아무래도 운동입니다. 식이요법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운동만한게 없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가장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유산소운동을 해야 된다는 건 다 알고 계실겁니다. 그래서 줄넘기 하시는분들, 런닝하시는분들 많죠? 보통 일반티와 평소에 입는 브라를 뛰거나 헬스장의 런닝머신을 뛰거나 줄넘기 하시는분들 있을겁니다. 뛰시다가 가슴에 통증을 느끼신적 없으신가요? 다는 아니겠지만 아마 경험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스포츠브라를 착용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뛸때의 충격흡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일반브라를 착용하고는 뛸때의 충격을 거의 흡수할수가 없어서 입니다. 다시말해서 가슴쳐집니다.

일반브라로는 유격을 막을 수가 없어서 쿠퍼인대가 손상이 생겨 가슴이 탄력을 잃고 처질수가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스포츠브라를 입고 TV나 영화에서 자주 등장했는지도 모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브라는 기능성옷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사시면 아무래도 효과가 없겠죠. 나이키스포츠브라아디다스 스포츠브라의 선택도 나쁘지 않는거 같습니다. 물론 오프라인매장에 가서 직접 사는 것도 괜찮을것이고 오픈마켓을 이용해도 될 거 같습니다.

여성분들 운동하실때는 꼭 스포츠브라를 착용하시고 운동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도 좋지만 몸매가 망가지는 건 안되잖아요.

마지막으로 과학적 근거가 있는거냐고 물으신다면 "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한 과학적 증거는 운동관련 블로거이신 흰소를타고님의 블로그로 들어가시면 더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추천은 무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