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세상에서 하나뿐인 진수성찬.

by sky~ 2009. 5. 30.

이미지 출처 : 네이버포토 (musical02)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그냥 입맛이 살아날겁니다. ^^ 한마디로 진짜 푸짐하게 잘 차려진 진수성찬이죠. 제가봐도 너무너무 먹고 싶습니다. ^^ 반찬이 참으로 맛있어 보입니다. 그런데 평소에 이렇게 먹기는 힘들겠죠. 그러나 저는 이에 못지 않은 진수성찬을 매일매일 먹습니다. ^^ 궁금하시죠 매일매일 제가 먹는 진수성찬이라는거. 진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진수성찬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받으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

세상에서 하나뿐인 진수성찬이란?


위의 밥상은 제 오늘 저녁입니다. 반찬이라고 해봐야 김치찌게, 감자햄조림, 김치, 시금치, 무나물, 멸치볶음밖에 없습니다. ^^ 조촐하죠.. 그러나 저한테는 최고의 밥상입니다. ^^ 세상에서 저만을 위한 진수성찬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고 푸짐합니다. 제가 왜 이걸보고 진수성찬이라고 하냐면 제 와이프의 정성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맛도 있지만 그보다 와이프 마음이 들어있어서 더욱더 맛있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이렇게 매일매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까요 ^^ 저번 제 포스팅 요리책에 의해서 음식테스터로 전락하다를 보신분들은 조금 의아해 하실수도 있는데 사실 그밥상도 좋았습니다. 단지 지금보다 조금 맛이 없었을뿐이죠 ^^ 지금은 제 와이프가 요리실력이 많이 늘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글을 통해서 와이프한테 다시 한번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야겠네요 ㅎㅎ

이웃분들도 매일매일 진수성찬 받으시죠. ^^ 진수성찬이라고 해봐야 별개 있겠습니까! 매일매일 올라오는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 진수성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보고 총각분들이 저한테 야유를 퍼부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고 진짜로 머라고 하실분은 없죠 ^^

이왕 오신김에 추천꾸욱 눌러주고 가세요 ^^ 추천과 댓글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