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새차(뉴sm3)살때 검정색은 왜 비추천할까.

by sky~ 2009. 9. 8.
대형차나 중대형차는 검정색차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준중형이나 중형은 검점색은 사람들이 대부분 비추천을 합니다. 저야 검정색을 관리해본적이 없어서 잘은 모르겟습니다.


검정색자동차는 자동세차에 쥐약이다.

검정색을 한번이라도 사신분들은 전부 검정색을 비추천합니다. 관리가 그만큼 힘이든다는 것이죠. 저 또한 뉴sm3견적을 뽑으로 갔을때 거기 직원마저 검정색관리가 되겠어요 저한테 반문을 던지더군요.. 그만큼 본인이 관리하기 힘이 든다는 것입니다. 어두운색일수록 차에 흠집이 잘 보인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게다가 자동세차라도 한번이라도 한다면 흠집은 정말 많아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검정색은 죽어도 손세차하라는 것이였습니다. 청소용품 또한 본인이 구매하고 좋은걸로 쓰라고 하더군요... 그래야 차가 관리가 된다고.. 먼지털이도 쓰지말라고 합니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광택을 내주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 무슨코팅무슨코팅 이런거는 뭐어 할 필요가 없답니다.

게으른 사람은 검정색은 사지 말아야 한다?

검정색 대부분 비추천하던데 저는 자꾸 검정색에 눈이 갑니다. 저도 부지런한 편은 아니지만 검정색이 가장 예뻐보입니다. 은색도 무난하기는 한데.. 그래도 검정색이 더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오늘 유심히 검정색차를 지켜보면서 퇴근을 했는데 진짜 흠집이 많더군요. 잔흠집이 눈에 아른아른거립니다. 나중에 차사고 나서 1년만 지나면 저렇게 되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말이죠 ^^

오늘은 색상에 무지 갈등하고 있습니다. 은색이냐 검정색이냐.....
지금 살거는 아니지만 고민이 됩니다. 한가지 해결하니 한가지 또 나타나고..... 이거 알아보다가 쓰러지겠습니다.. 자동차 정말 알아보면 볼수록 어려운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