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로 새차,중고차 살 수 있을까?

by sky~ 2009. 12. 1.
이런저런 사항으로 인해서 포스팅을 제대로 된 포스팅을 몇번 안했던거 같습니다.
12월이 다가 왔으므로 이제 슬슬 본격적으로 다시 시동해볼까 합니다.


제가 이전에 블로그로 싼타페(자동차) 살 수 있을까? 하는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뉴sm3계약해놓은 상태지만요 ^^ 요즘 sm3가 ECU업데이트 이후 연비가 떨어졌다는 글이 자주 눈에 뛰면서 또 한번 고민중에 있습니다. 연비와 세금때문에 sm3를 선택한 저로서는 고려해볼 사항입니다. 물론 르노삼성자동차측에서는 ECU업데이트와 연비는 연관이 없다고 말하는 겨울이니까 좀더 지켜봐야 될 문제 입니다. ^^

블로그로 새차,중고차, 살 수 있을까?



블로그.... 이걸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수입은 천차만별입니다. 보통 그냥 재미삼아 한번씩 올리는 분이 대부분이지만 ^^ ;;; ㅎㅎㅎ 하여튼 블로그를 활용하는 방법은 사람마다 틀리고 수입도 천차만별입니다.

어떤분은 리뷰블로그로서 각종 IT기기나 다른 기기를 체험하고 그에 포스팅하시는분들도 있을것이고, 뛰어난 지식으로 인해서 강의나가시는분들도 있을테고, 저처럼 제휴마케팅을 활용하여 이런거 저런거 안따지고 수익형블로그로 머니를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말고도 블로그 활용법은 정말 많습니다. 저도 경험하지 못한부분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진짜 살 수 있나..


여기까지 나온김에 제가 실제 받은 블로그수입금을 한번 까발려볼까 합니다. 먼저 이쪽에서는 날고기는 사람이 저보다 훨씬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입문한지는 2009.1월말 경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한번 보시면 되겠습니다. 1월부터 10월까지 상세하게 한번에 나열해볼까 합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 1 ~ 10월


총 : 248만원(환율 1200원적용)이 됩니다.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정부분 수익을 찍고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

다음 제휴마케팅회사중 링크프라이스의 수익금입니다.

링크프라이스 2-9


9월까지 수익금입니다. 수익금을 받는데까지 2달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10월수익금은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패스하겠습니다. ^^

합의 대충 558만원정도가 됩니다. 세금이나 이것저것 때고나면 520만원정도 될꺼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타수익도 더 있습니다. 귀찮아서 그건 패스 ㅎㅎ

블로그로 차를 사는건 가능하다.. 단...


저는 이 수익금으로 먼저 선금을 마련했습니다. 이때까지 아내가방하나 사준거 말고는 손을 거의 안됐습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아직도 진행중이지만요 ^^ 와 이렇게나 벌 수 있어 막 도전하시는분들한테는 말리고 싶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돈벌기도 힘이들면 온라인에서도 그만큼 힘이 듭니다. 가볍게보고 덤비신다면? 백전백패입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수많은 라이벌들이 많듯이 온라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만큼 끈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론은 가능하다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블로그수익금으로 선수금내고 나머지는 할부로 할 생각입니다. 할부값도 블로그로 갚을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그때까지 블로그를 할지는 의문이지만요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보다 훨씬 수익많으신분들 많습니다. 저는 진짜 알게 모르게 버시는 분들에 비하면 멀었습니다. 물론 직장이 있어서 영향이 없게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