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소중한 내차 뉴sm3를 위해 그레이드 번호판가드를 구입하다.

by sky~ 2009. 12. 11.

아직도 차를 기다리는 중이지만 시간이 남아돌아 이곳저곳 쇼핑하다 우연히 이상한걸 봤습니다. 뉴sm3가 기다리기가 너무 지겹네요 하여튼 이거 달아놓으면 괜찮을거 같아서 일단 구매를 했습니다.

뉴sm3를 위해 그레이드 번호판가드를 구입하다.


위와 같이 로고가 적힌 제품입니다. 저녁에 찍어서 조리개를 조이지 못해서 많이 날라같네요 ㅎㅎㅎ
하여튼 일단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전면의 모습입니다. 책상이 많이 지저분하네요 ㅎㅎ


후면의 모습입니다.


재질은 보시다시피 플라스틱입니다. 어차피 검은색부분은 번호판달면 안보이기 때문에 신경쓸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컷찍어봤습니다. 뉴sm3에 달기에는 일단 충분해 보여요. 일단 이 제품은 유럽형밖에 없습니다. ㅋㅋ


볼트의 모습입니다. 등록할때 주는 볼트 정말 마음에 안들어요 ㅋㅋㅋ 하여튼 르노삼성의 마크가 눈에 뜁니다. 저는 이거 살려고 옥션,11번가,g마켓 다 뒤져봤는데 11번가[상품바로가기]가 가장 저렴하더군요.


그리고 주문하실때 차에 따라 다는게 틀리니까 볼트 확인하고 보내달라고 하시면 될겁니다. ^^
하여튼 또 하나 질러버렸네요. 그나저나 제 뉴sm3는 1월말이나 되야 나온다는데 ㅎㅎㅎ 진짜 기다리기 지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