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이제 곧 나올 뉴sm3를 위해 사각지대렌즈인 3s렌즈를 구입하다..

by sky~ 2010. 1. 12.

미리 말씀드리지만 ㅎㅎㅎ 아직 차가 나오질 않아 장착샷까지 찍지는 못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냥 제가 관심이 있어서 쓴 글이니 리뷰도 아니고 그냥 간단한 개봉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하여튼 장착샷은 빠졌습니다 ㅡㅡ;;

3S렌즈란?


위의 그림은 간단히 말하면 사각지대를 보여주는 렌즈입니다. 요즘 선전도 많이 하더라고요.


소중한 당신의 안전을 위해라고 적혀있는데 ㅡ,.ㅡ 중요한건 아니지만 케이스? 하여튼 박스가 너무 구립니다. 이런것도 세세하게 신경을 썼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하여튼 중요한 건 아닙니다.


간단한 사용자설명서가 들어있고


위에 뚜껑을 한더 여니 렌즈가 들어 있습니다. 광고하는 상품이고 현재 나온지가 얼마 안돼서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카메라렌즈도 비싸지만 요녀석도 렌즈랍시고 타볼록보조밀러보다 비쌉니다.


일단은 돈 갚어치를 하는지는 차에 달아봐야 알거 같습니다. 아직 제가 주문해놓은 차 뉴sm3가 안나와서 알수가 없습니다. 추후에 달아보고 요녀석이 돈값어치를 하는지 정확히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언능 차가나와야 스삼이도 욕?좀하고 불평도 적고 할텐데 말이죠. 현재로서는 도저히 감이 안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