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뉴sm3에 사각지대를 보여주는 3S렌즈를 달고 주행을 해보니..

by sky~ 2010. 2. 2.

부릉부릉 드디어 첫 인증샷..

뉴sm3를 받은지 몇일이 지났지만 이제서야 인증샷을 찍어 올리네요 ㅎㅎ
하여튼 제가 이때까지 이것저것 타면서 느낀거지만 역시 새차라서 무쟈게 조용합니다. ^^
CVT특성을 이제서야 조금씩 느끼고 있는데 한가지 확실한거는 언덕에서 다른차보다 조금 더 밀린다는 것...
처음에는 순간 깜짝놀랬긴 했는데 이거 뭐어 아는 사실이니까요 ㅋㅋ cvt특성상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계기판은 라세티프리미어나 YF소나타처럼 화려하진 않습니다. 차는 이제 4일밖에 타보질 않아서 단점은 위에서 언급한거 말고는 없습니다. 지금 현재 내장재에서 군데군데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차후에 올리도록 할께요

3s렌즈 달고 실제 주행을 보니 확실히 도움이 된다.

이전 개봉기는?

뉴sm3를 위해 사각지대렌즈인 3s렌즈를 구입하다..


위에 글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운전석에서 앉자서 찍은 사진입니다. 좌측하단 구석에 붙히라고 설명서에 나와 있더라고요.

실제 운전해서  다녀본 결과?

운전석쪽은 백밀러만 보고 운전이 가능할정도입니다. 고개 돌릴필요도 없고 다른 보조밀러처럼 시선분산이 안됩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3s렌즈 볼록보조거울과 틀리게 사각지대에만 있는 차량만 비춰주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보기가 쉽습니다. 


보조석 백밀러는 사각지대가 긴편입니다. 사실 보조석쪽으로 차선변경할때 더 위험하고 보조석백밀러자체가 사각지대 길어서 3s렌즈도 보조석에 달린건 운전석에 달린것보다 약간 뒤쪽을 보여줍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단점이라면 돌출형이라서 테러에 취약하고 가격이 기존볼록거울에 비해 가격이 상담히 비싸다는 겁니다. 저도 필요로 해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확실히 돈 갚어치는 하는거 같지만 사람마다 틀려서 이건 정확히 안내 해드릴 수가 없네요. G마켓[바로가기]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한번 보시면 깜짝 놀라시는분들도 있을겁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서보니 돌출되어 있으니.... 저도 개인적으로 걱정이 됩니다.


그나저나 뉴sm3 왜 이만큼만 접히게 만들었을까요? 하여튼 다음부터는 제차에 대한 불평불만 시리즈로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