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2010 부산국제모터쇼에 나타난 정경호,이민정 직접 찍다.

by sky~ 2010. 5. 3.

지난 4월29일?부터 2010부산국제모터쇼가 부산벡스코에서 열렸습니다.
기사에 나온데로 규모는 저번에 열렸던 모터쇼보다 작다고 했는데 사람들은 여전히 많더군요...
하지만 국제모터쇼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끄럽기도 합니다. 내년에는 외국기업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하네요.

하여튼 부랴부랴 늦게 갔는데... 사람들 줄이 워워워... 뭐가 그렇게 긴지... 이럴줄 알았으면 표를 미리 구매해둘걸 그랬습니다.

하여튼 오늘은 자동차 사진을 제외하고 정경호,이민정씨 사진이나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망원렌즈 들고 가지고 않았다면 아예 사진을 하나도 못건졌을텐데 다행이 망원렌즈를 가지고가서 이정도의 사진을 건질수 있었습니다. 정경호,이민정씨 때문에 GM대우의 차는 한대도 못 찍었습니다. ^^ 사람들이 전부다 이쪽몰려서요... 하여튼 정경호씨는 남자라서 패스하고 이민정씨는 실제로 보니까 예쁘긴 정말 예쁘더군요






응? 정경호씨 내 카메라를 쳐다보는건가? ㅋㅋㅋ하지만 제눈은 옆에 있는 이민정씨 웃는 모습에 향해 있었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많아서 이 사진찍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ㅠㅠ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연예인사진 처음으로 한번 찍어보는거 같네요.
하여튼 사진이 정리 되는데로 자동차사진과 언니야?들 사진도 함께 올릴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