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무료어플 포토샵모바일로 간단하게 편집해보자.

by sky~ 2010. 8. 11.

얼마전에 사진편집프로그램 뭐가 있을까 뒤져보다가 사진편집프로그램중에서도 무료어플인 포토샵모바일을 다운받았습니다.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다보면 바로바로 편집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라서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로딩중 화면입니다.


select photo 를 누르시면 포토앨범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편집할 사진을 불러옵니다.


사실 사진에 컨트라스트만 잘 건들어도 밋밋한 사진을 벗어 날수 있습니다. 위의 스샷은 컨트라스트 수정에 찍은 사진입니다. 메뉴중에 컨트라스트를 누르고 좌우로 움직이면 컨트라스트를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효과를 줄수도 있고


테두리도 간단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원본사진

편집사진

편집된 사진으로만 봐도 확실히 틀리죠? 밋밋한 사진이 색상도 진해졌고 훨씬 보기가 좋아졌습니다. 편집본은 컨트라스트와 샤픈을 조금 줬습니다. 간단하게 편집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위의사진이 원본이고 밑에 사진이 편집사진입니다. 코스모스가 피었길래 한컷 찍어봤습니다. 코스모스하면 가을에 피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저희 어머니께서 하는 말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여름에 피는 종이 있고 가을에 피는 종이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하여튼 이번편집본도 이미지가 강렬합니다. ㅋㅋㅋ 휴가중에서도 포토샵모바일가지고 편집해서 포스팅했는데 괜찮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

조금 과도하게 보정이 된거 같긴한데 하여튼 원본보다는 마음에 드네요..... 포토샵모바일 무료니까 다운받아서 그냥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카메라 접사로 찍으니 아웃포커싱도 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