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게임어플 스트리트볼... 직접해보니 할만합니다.

by sky~ 2010. 9. 6.

포스팅거리가 없다보니 오늘은 게임 아이폰 게임리뷰입니다.
사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농구광?이였습니다. 사실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했으면... 오래했죠..
하지만 지금은 삶에 바쁘고 같이 농구할 사람도 없고 해서... 게임만 가끔합니다.

집에 있는 농구공은 빨리 봉인해제해야 되는데... ㅎㅎㅎㅎ;;;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


다음 화면인데 뉴게임 누르시면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ㅎㅎㅎ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입니다.


john이라는 이캐릭터를 주목해야 합니다. 요녀석이 다른 녀석들보다 사기급캐릭터 입니다. 키가 가장크고 스피드 빼고는 월등히 뛰어납니다.


시스템은 2:2 입니다. 선택한 캐릭만 조정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플레이화면입니다. 사기급캐릭답게 삼점슛 타이밍만 잘 맞게 쏘면 잘들어갑니다. ㅡ,.ㅡ;;
스피드빼고는 진짜 최고입니다. 하지만 john은 공격보다는 수비에서 최고입니다.


농구에는 이런 규칙이 있습니다.

인터페어 : 농구에서 상대선수가 슛한 공이 낙하곡선을 그릴 때 그 공을 건드리면 골인여부와 관계없이 득점으로 인정이 되는 것이나, 상승곡선을 이루는 공을 쳐냈을 때는 그것은 정당한 방어로 인정(블록슛-block shoot)한다.
즉 다시말해서 이 게임에는 인터페어가 없습니다. ㅋㅋㅋ 즉 하향하는 곡선의 공을 블록해도 득점으로 인정이 안된다는 것이죠..

존이 키가 크기 때문에 2점(5:5에서는 3점)슛도 다 골밑에서 다 해냅니다.
그러니 사기캐릭이라는 것입니다. ㅎㅎㅎ 다른 녀석들도 테스트해봤는데..... 안되더군요.. ^^

하여튼 리뷰아닌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