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다음검색 변화에 따라서 다음 요즘에 관심이 갑니다.

by sky~ 2010. 10. 17.

다음이 얼마전에 검색서비스가 변화했죠... 그래서 다음뷰가 약간 소외 당한다는 기분이 들긴 들었지만
변화하면 그에 발맞춰서 변화해야 합니다.

그래서 요즘 다음 "요즘"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프로필 적용도 안시켰는데.... ㅎㅎㅎㅎ
드디어 적용시켰습니다.


다음 "요즘"첫화면인데 나름 깔끔하니 좋더군요. 트위터도 일단 가입은 해놨으나... 아직까지 소셜웹이 뭔지
정확히 알아보지 않아서 적응이 안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왜 요즘을 들먹거리는지 눈치채신분들 많을 겁니다. ㅎㅎㅎㅎㅎ

바로 다음에서도 소셜웹과 실시간베타라는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소외됐던 소셜웹이
드디어 포털에서도 인정하고 반영을 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

하여튼 저는 트위터보다는 요즘서비스를 더 집중적으로 이용해볼까 생각중인데... 좀더 적응을 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실시간이라는 문제점때문에 일하는데 지장이 있을까봐 손안되고 있었는데... ^^

실시간놀이를 시간날때 당분간 빠져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