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패드 몇일동안 만져보니 확실히 아이폰과 다른기기네요. 애플 타블릿PC 잘만든거 같습니다.

by sky~ 2010. 12. 27.

아이패드 몇일동안 만져보니까 확실히 아이폰과 하는 맛이 틀리네요 ㅋㅋ

아직까지는 아이패드 몇일 못만져봐서.... 이것저것 많이 만져보지는 못했지만....
아이패드 제가 느낀 바로는 확실히 틀립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같은 화면을 보여줘도 반응이 확틀립니다.
아무래도 아이들도 큰화면을 좋아라 하더군요 ㅋㅋㅋ

아이패드사고 나서 아이폰으로 게임?은 아예 손도 안되게 되네요.. ^^
하여튼 아이패드 좋습니다. 단지 몇가지 짜증나는 점이 있는데....
장점때문에 커버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짜증이 나는건 나는거죠 ㅋㅋ


먼저 유튜브.... 이용을 하는데... 화면이 크니까 보기가 정말 편하더군요. 와우 ㅋㅋㅋ
완전 멋집니다.


가로화면입니다. ^^ 유튜브를 봐도 확실히 시원한 맛을 보여줍니다...


앵그리버드 HD를 아이패드에 깔아봤습니다. 생전에 게임을 돈주고 안했던 저를 지갑을 열게 만들더군요..


앵그리버드 HD를 어플을 갈아서 아이패드 게임하니까 아내도 너무 좋아하더군요.
화면이 크니 컨트롤도 쉽고 눈도 덜 아프고... 역시 집에서 게임하기에는 일단 화면이 크고봐야
한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아이패드의 끝판왕... 바로 에어비디오입니다.
요녀석 아이폰에서도 이용을 했습니다만... 아이패드로 보니... 진짜 아이패드에게는 필수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테스트삼아 하나 컴퓨터에 깔고 스크린샷을 찍어봤습니다. 역시 이것도 화면빨입니다.
사실 에어비디오를 깔게 된 이유는 코덱때문입니다. 언제 일일이 다 변환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WOL인가? 이거 하고 에어비디오어플만 있으면 인터넷연결된 곳이면 언제든지 즐길수가 있습니다.


INFINITY BLADE라는 게임화면 스샷입니다.
이 게임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서 20년주기로 아들들이? 등장해서 대장을 없앨때까지 이어가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을 아이패드에서


게임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ㅋㅋㅋ 특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쉽게 즐길수 있게 만들어졌다는 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전투장면입니다. 일대일로 붙어서 대장까지 가는게임인데... 대장죽여도 혈통이 계속 이어지더군요..
하여튼 이 게임에 푹빠져서 주말을 거의 다 보낸거 같습니다.

화면만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웹검색,각종 뷰어,등으로 이용하면 확실히 편합니다. 아이폰에서 불편했던 점이 너무 편하네요..
 그리고 부팅시간이 짧고 대기시간이 아주 길기 때문에 오랫동안 전원끄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물건이 되느냐 골치덩어리가 되느냐 결정되는거 같습니다.

혹시나 와이브로결합모델을 구매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이패드+EGG결합모델[바로가기]- EGG2, 아이패드 판매

그리고 참고 포스팅입니다. 아이패드 가격비교와 와이브로 EGG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놓은 글입니다.
2010/12/16 - 애플 타블릿PC 아이패드 가격비교 ,KT(3G),애플스토어3G,와이파이버젼,와이브로결합(에그)구입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구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