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패드로 전자책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봅시다.아이패드 필수어플 BOOKCUBE!

by sky~ 2011. 1. 11.

전자책 단말기! 이제는 진짜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생겼습니다.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기반에서 책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는 책을 잘 읽지는 않지만 ㅋㅋ 블로그를 하면서 전자책이나 EBOOK을 구입하는데
매번 책을 사기에는 벅차고 컴퓨터에서 전자책을 빌려보니 컴퓨터가 안 켜면 볼수가 없으니..

전자책도서관을 잘 이용안하게 되더군요...

2010/07/29 - 전자책시대, EBOOK! 합법적으로 책을 무료로 빌려봅시다. 무식하면 손발이 고생이라더니..

제가 일전에 써놓은 글입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안드로이드를 지원? 안했던거 같던데..
지금 들어가보니 지원을 하고 있더군요...


아이패드로도 전자책 도서관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BOOKCUBE라는 어플을 다운 받아야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와이브로 에그, 아이패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쇼와이브로 공식가입센터[바로가기] -쇼와이브로 에그,노트북,맥북,아이패드,아이덴티티탭 등
타블릿pc전용페이지[바로가기] -아이패드,아이덴티티탭,쇼와이브로 에그 등


북큐브 hd버젼을 다운받아서 실행을 시킵니다.


재테크책 하나 빌려서 실행시켜봤습니다.  글자크기도 조절이 가능하고 검색, 환경설정을 통해서 글자색, 배경색 조절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글자 크기도 크기지만 줄간격좀 조절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글자가 너무 따딱 붙어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전자책도서관을 이용할려면 조금 귀찮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1.BOOKCUBE에 회원가입을 해야하고
2. 전자책 도서관 사이트 필요한 곳에 가입한 후
3. 가입후 아이패드 기기등록해야 합니다.

ㅎㅎㅎ 말이 간단하지 전자책도서관이 현재 공공도서관만해도 40곳입니다. ㅎㅎㅎ
그중에 필요한 곳만 몇군데만 가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전자책 도서관 목록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bookplayer.dasangng.co.kr/main.asp?terminal_type=IPAD&class_type=02&page=3#library_list

위는 전자책도서관에 가입한 후에 단말기 등록할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등록하신후에
EBOOK 편안하게 아이패드로 즐기세요..

전문 전자책 단말기는 아니더라도 아이패드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루종일 책읽으신분들 아니라면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