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내가 만들어 준 룸슈즈 그리고 사각티슈케이스... 점점 실력이 늘어나네요

by sky~ 2011. 1. 30.

아내가 요즘 틈틈히 뭘 만들고 있습니다. 이리저리 테스트하다보니 자연적으로 실력이 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만든 룸슈즈? ㅋㅋㅋ 실내화입니다.

저도 서민이다보니 난방을 빵빵하게 안하다보니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입니다.
예전같았으면 다 샀을테지만 지금은 아내가 직접 만들어서 주네요..

위의 사진은 아내꺼고... 제꺼는 아래의 사진입니다.


남는천으로 그냥 만들었다는군요.... 사실 사이즈가 너무 딱맞아서 쫄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내가 직접 만들어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리고....................


사각티슈케이스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ㅎㅎㅎ 예전작품에서 레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예전보다 크기도 더 잘맞고 ㅋㅋㅋㅋ 하여튼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이건 짜투리천으로 만들었는데.. 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하여튼 요즘 아내의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