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이거 완전 게임중독 된듯 ㅋㅋㅋ 아이패드로 테라 즐길 수 있을까.. WOL과 크레이지 리모트 활용

by sky~ 2011. 2. 26.

블로그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완전 인터넷중독이였는데..
지금은 테라에 완전 중독된듯 합니다. ㅡ,.ㅡ 빠져나올려고 애써보지만 ㅋㅋㅋ
그넘의 만렙이 뭔지 ㅋㅋㅋㅋ 하여튼 제 친구들이 다 만랩을 찍는 바램에...
저도 요즘 테라 만렙을 위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만렙찍으면 좀더 블로그를 열심히 할지도 모르죠. 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WOL과 크레이지 리모트로 테라를 즐길수 있을까하는 주제입니다.
아이패드 구입후 열심히 사용중이지만 크레이지 리모트는 저에게 완소 어플입니다.

다른거는 잘 안써도... 크레이지 리모트는.. 저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요즘 테라에 푹 빠지다보니 테라도 아이패드로 즐길수 있을까해서 한번 테스트해봤습니다.

WOL은 아시다시피 밖에서 스마트폰,컴퓨터,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무선공유기로 컴퓨터를 킬 수 있는걸 WOL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보드에서 지원을 해야 합니다만 요즘 컴퓨터는 다 되는듯 합니다. ^^

WOL에 관한 정보는 전문가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크레이지 리모트 아이콘은 이렇게 생겼고요 ㅋㅋ


집컴퓨터와 연결중입니다. ^^


드디어 아이패드로 테라실행화면입니다. 크레이지 리모트를 이용해서 열심히 해본결과...
컨트롤이 무쟈게 어렵습니다. 2D게임이였으면 대충해도 될텐데 이게 타켓팅게임이다보니 컨트롤하기 엄청 힘이드네요. ㅋㅋㅋㅋ

쌘몹은 절대 잡을수 없겠더군요 ㅎㅎㅎ 참고로 이건 제 캐릭이 아니라 아내캐릭입니다. ^
하여튼 접속은 되는데 컨트롤이 어렵다... 이정도겠죠....

점심시간을 활용한... 게임하기 가능할거 같습니다.

하여튼 접속할수 있다는것 자체만으로 만족할만 합니다.
 
아이패드관련 포스팅↓

애플 타블릿PC 아이패드 가격비교 ,KT(3G),애플스토어3G,와이파이버젼,와이브로결합(에그)구입하더라도 제대로 알고 구입하자.
아이패드로 전자책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봅시다.아이패드 필수어플 BOOKCUBE!
아이패드 필수어플 크레이지 리모트,에어비디오, 내 컴퓨터 wol설정해서 제대로 사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