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원푸드다이어트 확실히 효과 있으나 그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

by sky~ 2011. 3. 3.

겨울은 가고 드디어 봄이 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의 옷차림도 얇아지겠죠.
당연히 여성분들은 이에 따라 겨울동안 가려왔던 뱃살,허벅지살,팔뚝살 등..... 민감해지게 되어 있습니다.
봄은 조금 그나마 괜찮지만... 여름이 다가오면 정말 이번에는 살빼야지....

매년 이렇게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실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제 주위만 둘러봐도 다이어트 노래는 부르지만...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하여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원푸드다이어트에 대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원푸드다이어트란?

한마디로 죽어라~~~~! 한가지 음식만 섭취해서 살빼는 방법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서
사과만 죽어라 먹으면 사과다이어트...
포도만 죽어라 먹으면 포도다이어트...
소고기만 죽어라 먹으면 황제다이어트...

한마디로 다른 음식은 손도 되지 않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원푸드다이어트는 저탄수화물 식사요법에서 올수 있는 부작용을 막을 수 있고 지방을 쉽게 섭취해서 동시에 동일한 열량을 먹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돈도 적게 들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방법입니다.

작용반작용의 법칙을 생각하면 ㅋㅋㅋ 당연히 이에 따라 부작용이 있습니다.
사실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는 부작용 없다고 하면? 거짓말입니다.

부작용이 없는 건 운동을하면서 식사량을 조금 줄여 평생~~~~~!
운동과 적당한 식사량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살을 빼고 싶으시다면 당연히 먹는 양을 줄여서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살을 빼더라도 그 부작용에 대해서는 알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원푸드 다이어트의 부작용은 칼슘,철분,양질의 단백질 등등등등~~~~! 중요 영양소가 결핍 될 수 있고
전체적으로 영양적 불균형이 생긴다고 합니다.

또한 탈모,탈수,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장기간 열량을 과도하게 제한하면 몸도 이에 따라 반응을 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영양부족으로 부종,저혈압 피로, 등 기초대사량이 떨어집니다.

즉 결론적으로 단기간만 사용해야 하는 방법입니다. 원푸드다이어트는 단기간용임을 명심하시고 절대 길게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 도로나무아미타불됩니다. 즉 기초대사량이 많아야 살도 잘빠집니다.~~~!


참고!!!다이어트 사실 노력만으로 빼기는 힘이듭니다. 결론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상담하는데는 돈 안들어가잖아요 ^^

나이트다이어트[바로가기] - 비만체형맞춤감량을 온라인 프로모션진행중.
비감원다이어트[바로가기] - 천연한방으로 체지방분해, 뱃살, 허벅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