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이미지... 저작권에 자유롭고 싶어서 1달정액제를 구매하다.

by sky~ 2011. 3. 28.


블로그를 하다보면.... 신경쓰이는 부분이 딱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입니다. 그동안 쓴걸 다 바꾸자니 정말 어렵더군요...
그리고 퀄리티 있는 이미지의 경우 정말 구매안하고서는 불안하더군요.

특히 유명사이트의 이미지의 경우... 더 불안합니다.
하여튼 저는 fotolia에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한달정액 끊으면 매일 25개씩 한달동안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블로그에서는 이미지를 많이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하나 준비중인데... 사실 거기서 많은 이미지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퀄리티도 필요하고 말이죠.. 그래서 겸사겸사해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

위와같은 쓰고는 싶으나... ㅋㅋㅋ 이미지를 마땅히 구입하지 않으면 사실 쓰기가 힘이듭니다.


fotolia 제가 다운 받은 목록입니다. 대충 뭔지 짐작이 오시는 분들도 있을듯 ㅋㅋㅋㅋ
한달정액제는 가격이 275000원입니다. 사실 이미지를 이때까지 공짜로만 써와서 사실 적응이 안되기는 합니다만....

한가지 딱 불만이 있는데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ㅋㅋㅋ
한국인터넷환경에 맞춰서 다운로드속도는 좀 올려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느려도 너무 느려요 ㅋㅋㅋㅋ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있는 이미지를 받을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국내사이트보다는 제 개인적으로 더 좋더군요..


딱 이것만 보셔도 어느쪽 블로그인지 감은 오실겁니다. ㅋㅋㅋㅋ 이런 퀄리티 있는 이미지를 어디서 구하겠어요
이런사진은 실제 찍기도 힘이 듭니다. ^^

물론 새로운 블로그는 제가 운영하는게 아니라서 ㅎㅎㅎ
당분간은 비밀이 붙혀야 할듯 하네요 ^^ 궁금해 하실분들도 없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