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행운목, 토피어리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니 분위기가 확 틀리네요.

by sky~ 2011. 10. 3.


행운목, 토피어리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니 분위기가 확 틀리네요.

아내따라 갔다가 이거 책상위에 올려두면 좋을거 같아서 또 구입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행운목과 토피어리를 구입했는데요.. 식물과 함께 토피어리 강아지를 구입했습니다.


행운목은 이름이 너무 좋은거 같아서 일단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1560원주고 구입을 했는데요..
화분보다 약간 더 저렴하더군요.. 물론 제일 저렴한 녀석으로 데려왔습니다.


좀더 비싼 녀석.. 위에 색칠 안된 녀석도 있었는데.. 가격은 3천원정도 하더군요.. 그냥 키우면 되겠지 하면서 그냥 저렴한 녀석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그다음에 구입한 토피어리입니다. 토피어리 강아지 모양을 구입을 했는데... 식물과 같이 있으니까 더욱더 보기가 좋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완성품은 잘 구입하는 편이 아닙니다만 너무 보기가 좋아서 완성품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토피어리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봤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덕분에 대충 어떤 것인지 제대로 알게 된거 같습니다.


보통 이런거는 여성분들이 좋아할거 같습니다. 여자친구생일이나 축하케익에 더불어 같이주면 엄청 좋아할거 같습니다. 여자분들중에 식물 싫어하는 사람 없잖아요.. 가격은 1만원 줬습니다. 화분 토피어리 합쳐져 있고 식물도 비싼거는 아니겠지만 같이 있어서 가격이 적당하게 느껴졌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했기 때문에 ^^ 일반꽃집에서는 이런 가격 나오기 힘들듯 합니다. 온라인상에서도 마찬가지고요


여자친구생일에 딱 주면 좋은 선물일듯 합니다. 물론 주가 되어서는 안될거고요 부가 되어야겠죠 ㅋㅋㅋ
그리고 책상위에 올려두면 완전 좋을 거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