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 잘하는법

by sky~ 2012. 8. 25.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 잘하는법

 

요즘 친구들사이에 인기가 있는게 바로 애니팡게임이 아닐까 하는데요.

구글플레이마켓에서도 1위를 상당히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에 대해서 간략하게 적어놓도록 할텐데요.. 결국 문제는 임기응변이 강해야 되는법인거 같습니다. ^^ 하여튼 애니팡 잘하는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몇가지만 기억해두시면 아주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저도 물론 잘하는 편은 아닙니다. ^^ 하지만 계속 노력해보니까... 이정도 점수까지 올라가더군요

이점수도 막판 10초에 버벅이는 바람에 폭탄을 아끼다가 이렇게 됐습니다. ㅠㅠ

 

막판 10초만 잘했어도 20만점까지 갔을텐데는 말이죠 하여튼 결론 요령을 터득하고 계속 연습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부터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에 대해서 간단하게 적어볼까 합니다.

 

 

 

1. 고나오기전에 레디부터 시작하면 한개라도 더 많이 맞출수가 있습니다.

 

보통 GO부터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테데요.. 레디부터 시작이 가능합니다. 적어도 1초정도는 벌수가 있어요 ^^카카오톡 애니팡은 무조건 레디부터 시작해야지만 좀더 높은 점수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2. 잘못찾는 분들이라면 위에서부터 차근차근 터트리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할려고 하나씩하나씩 처음에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 게임의 특징은 바로 콤보입니다.

콤보를 누가 연속적으로 계속 터트리느냐가 중요한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반에 찾을수 있는것은 다 찾아놓고 위에서부터 터트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5콤보에 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5콤보가면 아시다시피 빵빵 터져주고 여기다가 4개터트렸을때 생기는 눈동그란 녀석과 같이 터져준다면?

점수는 빵빵하게 터트려줍니다. 결국 이게임은 한번할때 조금씩 뛰엄뛰엄터트리는 것보다

한방에 몰아서 터트려야 합니다.

 

 

 

3. 폭탄을 적절히 활용해라

 

폭탄사용법은 두가지로 생각이 되는데요.. 콤보가 절정일때 안보일때 터트리는 경우 라스트팡에서 다같이 터트려주는 경우 딱 두가지입니다.

 

폭탄은 정말 적절히 사용만 해준다면.. 아주 높은 점수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1콤보일때 터트리지면 5천대지만... 10콤보넘어가면? 점수가 1만대이상 넘어서 터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콤보가 어느정도 쌓였는데... 도저히 눈에 안보인다 고민하지마시고요 일단 터트려주시길 바랍니다. 두개있으면 두개다 터트려주세요..

 

그래야지만 카카오톡 애니팡을 잘할수 있는 비결이 아닐까 해요..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이라고 사실 적어놨지만.. 결국 열심히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라스트팡을 노리는 법도 있습니다.

 

 

폭탄을 콤보가 유지돼서 끝까지 남겨두는 방법이 있는데요..

하지만 한가지 주의할점은 한방에 여러개의 폭탄을 마지막에 터트릴수 있는 기회가 있지만..

조금 운에 달렸습니다.

 

위에서 언급한데로 콤보가 높을수록 폭탄이 터질때 나오는 점수는 높습니다.

라스트팡도 마찬가지로 같이 적용이 되니... 끝에서 콤보 10개이상남아 있을때 한꺼번에 터진다면 완전 대박입니다. ^^

 

하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아직 실력이 아직 미흡하여 도중에 다 터트리고 마네요 ㅠㅠ

남아있어봐야 하나정도 됩니다.

 

카카오톡 애니팡 공략은 여기까지인데요... 애니팡 잘하는법은 결론은 꾸준히 연습해서 레벨과 실력을 동시에 올리는 길밖에 없습니다.

 

저도 처음할때는 3만점도 겨우 넘겼습니다. 원래 이런 게임자체를 잘 못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