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경북펜션추천! 경북 의성 위드파크에서 1박2일동안 모임 즐거웠습니다.~~!

by sky~ 2011. 7. 18.


지난 토,일요일날 경북 의성군 달제리에 있는 위드파크에 모임을 갔다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간단하게나마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경북펜션, 경북 의성에 처음 가봤는데 진짜 너무 좋더군요 .^^


경상북도 의성군 달제리에 있는 위드파크로 ㄱㄱㄱ싱~~~~!


고속도로를 열심히 달리는중~~~~!


열심히 운전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아내가 가면서 몇컷 찍어놨길래
아까워서 열심히 올려놨습니다.


가다가 청도휴게소에서 한컷~~!
목이 말라서 잠깐 들렸습니다. 쉬기도 할겸 해서요


다시 달리는중~~~!


또다시 휴게소에 들렸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내려와서 얼마나 달렸을까요... 드디어 모임장소인 위드파크에 도착했습니다.
찾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쉽더군요.. ^^ 역시 네비하나만 있으면 짱입니다.

참! 혹시나 찾기 어려우실까봐 경상북도 의성군 다인면 달제리 산34번지로 치면 달제교회가 나오는데..
거기서 400m만 더 오면 위드파크로 들어가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드디어 모움후기장소인 위드파크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늦게 오다보니...


족구를 하고 있더군요 ㅡ,.ㅡ;;; ㅋㅋㅋ
그래도 너무 늦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ㅎㅎ(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간이수영장도 있습니다.)


반대쪽에서 찍어봤습니다. 구름이 아주 멋집니다. ^^


고기를 숫붗구이로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고요.(옆에는 고추와 상추를 농약없이 직접 재배도 하고 있더군요)


고기가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고기를 많이 먹느라.. 사람들과 별로 대화를 많이 하지는 못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다보니 어느새 밤이 됐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안에 들어가서 ㅎㅎㅎ


라면을 먹었더랬죠.. ㅋㅋㅋ 여기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정말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체력적인 문제때문에 사람들 모르게 2층으로 ㄱㄱㄱ싱 했습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의성펜션,, 위드파크전체를 다 빌렸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모르게 빠져나와서 2층가서 잠을 잤는데 아무도... 안오더군요... 새벽5시까지 애기를 나눴다는군요 ^^
얼마나 재밌었으면 ㅎㅎㅎ

다음날 일어나서 사람들과 애기를 나누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역시 만남은 항상 좋은거 같습니다.
물론 이별할때도 아쉬웠지만 ㅋㅋㅋ

마지막으로 경북펜션추천할만한 의성 위드파크 사진을 올려놓겠습니다.
가족끼리나 친구들끼리 오시기에는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위에서 살짝 언급한 고추밭입니다. 고추가 진짜 맛있더군요 유기농이라서 그런가


펜션전체적인 풍경인데 위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생긴 펜션이다보니 아직 다음지도나 네이버지도에 반영이 안되어 있는데..
사장님 서비스가 너무 좋으셔서 감사의 마음으로 사장님 전번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가보고 싶으실분들이 계실까봐 ㅎㅎㅎ

경상북도 의성군 다인면 달제리 326-1 위드파크
사장님 전번 010-3342-957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