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남들은 연말이라 모임을 가지는데 저는 일만하고 있네요...

by sky~ 2010. 12. 29.

남들은 연말이라 모임을 가지는데 저는 일만하고 있네요.

요즘 제가 완전 미처버리기 일보직전입니다. ㅋㅋㅋ
남들은 연말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무슨 일이 연말에 뻥뻥 터져주니...
환장하고 미치고 팔짝 뛰겠네요.
거기다가 블로그마저 정상적으로 반영이 안되고 있어서 미치고 팔짝 뛰고 있는 실정입니다. ^^

다음에서 복구는 시켜줬지만 이게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군요...
하여튼 복구가 됐으니 패스하고요.

항상 연말이면 우울합니다. 기분이 항상 우울하고
뭔가 해놓은 것도 없이 1년이 지나가는거 같아 아쉽기만 합니다.

머리가 복잡하여 포스팅할게 없군요.

하여튼 새해에는 열심히 또 달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