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놀미놀미 하고 있으니까... 한RSS구독자분들이 줄어들고 있네요 ㅎㅎ

by sky~ 2011. 3. 2.

테라하면서 놀미놀미하고 있는중인 스카이입니다.
드디어 레벨 44까지 찍어도 언능 만렙을 찍어야 하는데 ㅎㅎㅎㅎㅎ
한번 하면 끝장을 봐야 해서 ㅋㅋㅋ

하여튼 테라 후유증으로 수익은 곤두박질중이고 한RSS구독자는 급강하고 있는 중입니다.
역시 블로그라는게 소홀히 하면 바로 티가 확~~~~나는 듯 합니다.

예전만큼 열정이 없어서 일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블로그가 완전 일기장이 된듯한 기분 ㅋㅋㅋ
진짜 요즘에는 일기장 그 이상 이하도 아닌듯 하네요 ^^


하여튼 만렙언능 찍고 앞으로 열심히 좀 달려야 할듯 합니다.
요즘에는 쟁쟁한 분들이 많아서 ㅋㅋㅋ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달려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