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대중교통으로 가는 여행.

by sky~ 2009. 2. 25.

대중교통으로 가는 여행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는게 가끔은 불편하지만 가장 저렴하게 가격대비 빠르게 갈 수 있는게 대중교통이라고 생각되네요. 제가 거창하게 대중교통으로 가는 여행이라고 적어놨지만 여행이랄것도 없고 그냥 바람이나 쐐러 갔다온다는게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21일토요일날 와이프와 함께 두구동에 가기 위해서 지하철을 타고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지하철타기전에 지하철이 들어오길래 무심코 그냥 아무이유없이 그냥 찍어봤고요. 보정도 그냥 아무이유없이 했습니다.


지하철을 내려서 마을버스로 갈아 탄후 두구동에 도착했습니다. 제 와이프가 다육식물 광팬이라 다육식물구경할겸 갔는데.... 정말 다육식물이 볼게 없더군요.... 싸다고 해서 갔는데 식물이 상태가 메롱인녀석부터해서 뿌리없는녀석들까지 왠만한 국민다육은 다 들고 있는 저희로서는 실망을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싸긴 싸더군요 실망하고 다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역순으로 이동하던중 중간에서 그냥 날이 저물고 있길래 이것도 제 느낌대로 찍어봤습니다.


다리를 건너던 도중 다리밑쪽을 쳐다보니 오리가 있었습니다. 렌즈를 탐론 17-50mm들고가서 찍은사진인데 ... 크롭해서 리사이즈한 사진입니다. 시그마70-200mm를 들고 갔으면 좀더 좋은 사진을 건질수 있었지만 그냥 돌아오기 싫어 무작정 최대줌으로 해서 찍었습니다. 다리도 찍은 사진이 있으나 와이프사진이 있어서 올릴수가 없네요. 여기서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