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댓글하나에 희망이, 클릭한번에 행복해진다.

by sky~ 2009. 12. 22.
이 포스팅은 아직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하는 포스팅입니다. 이번주부터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지만 겨울은 겨울입니다. 너무 춥죠. 난방비가 없어서 힘들어하는 사람들도 있을것이고, 배고픔에 시달리는 아이들도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연말이면 항상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여기저기서 모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동참과 한명이라도 더 이끌기 위해 이렇게 포스티을 하게되었습니다.

댓글하나에 희망이, 클릭한번에 행복해진다.

기부..... 이거 아무나 할 수 있습니다. 자기 돈으로도 할수 있지만 돈 안들이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현재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연말나눔캠페인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할수록 그 금액은 당연히 커집니다.

다음 연말나눔캠페인


댓글과 스크랩하기와 위젯만 달아도 2100원이 기부가 됩니다. 클릭몇번과 댓글한번으로 기부를 할수가 있는 것입니다.

저도 현재 다음블로그로 스크랩하고 위젯도 달았습니다. 이것만 해도 2000원입니다.

기간은 무한정이 아니고 12월30일까지입니다. 지금 현재상황을 보아하니 목표액까지 많이 남은거 같습니다. 그러니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동참을 해야 목표액까지 채울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다음 애드클릭스 수익금이 있어서 기부를 했습니다. 달랑 9010원밖에 안되지만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나을거 같아서 전액기부할생각입니다. 현재 시스템오류인지 몰라도 저는 기부하기가 안되네요 ㅠㅠ

"300" 보다는....


300명의 100만대군 맞섰다... 소수정예일 필요는 없습니다. 기부는 많은 사람이 동참하면 할수록 좋은것이죠. 영화에서 300에서 300명의 전사가 아니라 100만의 대군이 되어야 합니다. 소수정예도 결국 머리수앞에서는 무너지게 되어 있죠. 그러니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는게 가장 중요 한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다음 블로거들이여 일어나라!!!!!!


다음이 주도하에 열심히 알리고 있지만 그보다도 동참을 이끌기 위해서는 블로거분들의 참석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저도 포스팅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하지만요 ^^ 이런 좋은 기회가 있다 알리면 그림과 같이 그물망처럼 번져 나갈 것입니다. 티스토리블로거,다음블로거들이 앞장서서 알린다면 모금액은 더더욱 커질거라고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