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파리돼지앵 "순정마초" 은근히 매력이 있네요.

by sky~ 2011. 7. 5.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파리돼지앵 "순정마초" 은근히 매력이 있네요.

요즘 제가 출퇴근을 하면서 열심히 듣는곡이 하나 있습니다. 어제 밤에도 혼자 방에 앉아서 불 다끄고 이 노래만 듣고 있었습니다. 이 노래가 은근히 중독성이 있더군요.

혼자 있을때는 잡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라 과거에 순진한? 저도 생각해보고 그랬습니다.
누구나 손발이 오그라드는 과거는 다 가지고 있기 마련이죠... ^^

오랜만에 옛생각을 해보면서 순정마초를 듣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노래중에서도 저는 파리돼지앵의 순정마초가 저한테는 가장 적합하더군요.

사실 이렇게 분위기 있고 힘이 있는 노래를 좋아하긴 합니다.


사실 중간중간에 시청하면서 ㅋㅋㅋ 노래가 뭐 저래 이렇게 생각했던 적도 있는데..
역시 노래는 완성이 되야 알 수 있다는 거.... ^^ ㅋㅋㅋ 확실히 제대로 꾸며놓고 웃음끼를 쫙빼니..
노래가 180도가 틀려지네요.


마지막으로 유투브 동영상 하나 링크걸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