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묶혀뒀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다.

by sky~ 2009. 12. 16.

얼마전 검색유입 뚝 끊겨서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결정을 내렸습니다.
고민해봐야 해결 될 문제도 아니고 그래서 보험하나를 들어놓을려고 준비중입니다. ㅎㅎ


주로 카페는 네이버를 이용하고 다음에서는 블로그를 주로 이용을 했고 검색은 구글로 이용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이 패턴에 약간의 변화를 줘야 될거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유입이 뚝 끊겼으니 저도 살길?을 마련해야겠습니다. 역시 다음에서 검색될려면 다음블로그나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해야 되고 네이버에서 검색될려고하면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해야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블로그 오픈을 했습니다. 사실 도메인은 미리 사두었고 적용만 시켜두다가 한달 한두번정도만 포스팅했습니다만 이제 네이버블로그 비중을 약간 높혀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판도를 모르니 보험하나 들어두는 셈치자.

앞으로의 판도는 모르는 법이니 네이버블로그를 꾸준히 관리하면서 상황을 지켜봐야되겠습니다.
사실 네이버최적화방법은 알고 있으니 꾸준히 운영하면서 점수를 쌓는일이 가장중요한거 같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이나 블로그를  꾸준히 오래운영하면 할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그래서 점수높은 블로그는 최적화점수가 났더라도 상단에 올라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보험하나 들어두는 셈치고 네이버블로그도 간단하게나마 꾸준히 운영해볼 생각입니다.
하여튼 개인적으로는 네이버는 미우나 네이버검색유입은 달콤하므로 거부할려고해도 거부할수가 없습니다.

연말이 되니 너무 바쁘네요 짧막하게 끝내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