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블로그투잡 오프라인 모임 후기 이제서야 올리네요.

by sky~ 2010. 11. 30.

저번주 토요일날 블로그투잡모임에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ㅋㅋㅋㅋ 이제서야 올리네요.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아서 몇장이 없습니다.

대구에서 v라인님을 만나 서울에 도착해서 못된준코님과 함께 모임장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눈에 들어오는건 바로 쵸코파이더군요 ㅋㅋㅋㅋ


시작하고나서 얼마 안돼서 찍은 사진이라 빈자리가 많이 보이네요
하여튼 32분이 모임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나중에 몇분 더 오셨는데 ㅎㅎㅎ

이런 모임하면 원래 지각생들이 좀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블로그투잡의 운영방향과 짧고 굵게 애기를 나누는 시간이였습니다.
물론 초기라 이렇다할 방향이 정해진거는 아니지만 대충 블로그투잡님의 운영방향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짧은 시간이 끝나고 ㅎㅎㅎ
뒷풀이가 이어졌는데...

저도 모르게 그만 이런저런 애기를 많이 해버렸습니다.
블로그는 온라인상 돌아가지만 블로그 또한 사람이 운영하기 때문에
결국은 오프라인입니다. ^^

직접 만나고 애기를 하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마지막 3차때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집에가시고 ㅋㅋㅋㅋ
저는 숙소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3차까지 남았습니다.

사진의 미모의 여인과 멋진 남성분은 리브oh님과 오서방형님이십니다.
아이폰으로 저도 모르게 그만 ㅎㅎㅎㅎㅎ

3차가 끝나고 저는 첫차를 타고 부산에 내려왔습니다.
모임에서 뵙던 모든 분들 반가웠습니다.

후유증으로 저는 ... 컨디션에 제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