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비오는 날 수채화... 그리고 부침개...

by sky~ 2010. 10. 24.

비가 오는 날이면 왠지 모르게 저같은 경우에는 조금 차분해지는거 같습니다.
빗방울 떨어지는 창밖을 바라보면 이생각 저생각이 다 들기도 하고요 ^^


그래서 집근처에 나가서 이런저런 사진 몇장찍었는데... 잎이나 꽃잎에... 물방울 맺혀있길래 몇컷찍어봤습니다.


비가 와서 대충찍고 왔는데 ㅎㅎㅎ 그래도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물이 맺혀서 똑똑 떨어지는 것도 보이고요.... 그리고


집에 들어와서 다육식물 라우린제도 한컷... 또 그리고


부침개... 비오는 날에는 부침개 이런게 제격이죠 ㅋㅋㅋ 제가 만든건 아니고 아내가 만들었는데
정말 맛나더군요 ㅎㅎㅎ 간장이 맛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부침개 맛이 굳이였습니다. 비오는 날에는 부침개 해드세요 ^^

맛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