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이 좋긴 하지만 공짜폰을 사는 사람들에게는 아직 부담스럽다..

by sky~ 2010. 2. 5.

아이폰 확실히 좋은 폰 맞다..

제 사무실에도 아이폰을 구입하여 가지고 계신분이 있습니다. 좀 보여달라고 이리만져보고 저리만져보고 했는데 확실히 속도면 좋은 프로그램이 많아 확실히 좋더군요. 제가 쓰는 폰은 완전 꾸졌다고 할까요 ㅋㅋㅋ

사실 예전 아이폰안나온다고 해서 아쉬워할 필요 없다 포스팅적었다가 댓글이 주르륵 달린 기억이 납니다.
아이폰.... 여력만 된다면 구입하고 싶은 폰 중에 하나입니다.  그러나 실상은 구입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단 공짜폰을 사용하는 저로써는 방법이 없습니다. ^^ 일단 노예계약이 1년이 남은 상태라서 말이죠 ㅎㅎ

T옴니아2와 아이폰 기사를 여러번 보니....


요즘엗도 간간히 올라올 정도로 아이폰을 까는? 기사를 본거 같습니다.아이폰과 엮어서 옴니아2 선전한 기사도 많이 접하고요.. 하지만 입소문으로 이미 아이폰이 좋다는 소문이 퍼져버려서... 역부족으로 보입니다.

옴미나2도 제가 가진폰에 비하면 좋은 폰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이 좀더 좋아보이더군요... 그래서 저도 아이폰을 구입하고자 했지만 ㅎㅎㅎ 역시 문제는 돈이였습니다.

공짜폰에 길들여진 사람이 좋은 폰 한번 구매할려니...

사실 저는 공짜폰만 써왔습니다. 무선인터넷도 안하고 웹검색은 컴퓨터로만 다해왔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앞으로는 검색도 모바일이 대세가 될거 같지만 실상 현재로서는 구입하기 어렵습니다.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신경쓰이더군요. 그리고 약정요금제로 해도 요금제가 걸리고요.... 저같이 월 3-4만원 나오는 사람이 아이폰으로 넘어가면 6-7만원은 우습기 때문이죠.... 그래서 현재 공짜폰끝날때까지 기다려보고 있는중입니다.

차값에 비하면 얼마 안하지만... 그래도... 왠지 공짜폰만 쓰다가 돈주고 구입할려니.... 왠지 모를 아까움..
이게다 공짜폰에 익숙한거 같습니다. 폰은 돈주고 사면 안된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노예계약이 끝나면 4세대가 나왔을지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대세에 따라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