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여름휴가 다녀오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by sky~ 2010. 8. 4.

매년 여름이면 가는 휴가 ㅎ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가게 되네요.
사실 여름이면 너무 더워서 일하기 싫잖아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거제도로 갔다 오기로 했습니다. 사실 파르르님 포스팅에 제주도로 갈려고 했으나 올해는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파르르님께 전화해서 도와주신다고 했는데 너무 급박하게 돌아가다보니....

결국 거제도로 가기로 했습니다. 거제도도 이때까지 한번도 안가봐서요 ㅋㅋㅋ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일기예보가 망할넘들이 휴가인데 비가온다는 소식이있네요 ㅡ,.ㅡ;;;

파란 바다가 보여야 되는데 걱정이 됩니다. 적어도 물놀이는 해야 되는데.. 비오면 안되는데....
내일은 비가 안온다는데 모레는 온다고하니..... 일기예보가 구라예보가 되길 바랄뿐입니다.

하여튼 여름 휴가 잘 다녀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