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여자연예인 나이에 왜 집착할까.

by sky~ 2009. 5. 3.


요즘 한예슬씨가 나이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나이가 맞니 안맞니 한예슬이 나이가 많이 먹었네...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등등 뜨거운 관심을 받습니다. 반면 남자연예인이 나이를 속여도 여자연예인만큼은 뜨거운 이슈를 만들지 못합니다. 왜 유독 여자연예인 나이가지고 말이 많을까? 왜 그럴까 생각보았습니다. 답은 간단히 나왔습니다.

1. 여자 나이 30이 넘어가면 매력이 떨어진다는 생각.

남성여러분들은 보통 나이가 많은 여자보다 나이가 적은 여자한테 기본적으로 관심이 많습니다. 젊은 여자를 더 좋아한다는 말이죠... 여자연예인이라고 해서 여기에서 벗어 날수 없습니다. 나이 30이 넘어가면 이제 한물갔다 이런소리 많이 듣습니다. 물론 연기나 실력이 있는 여자연예인은 예외는 있습니다만 "이쁘다" "섹시하다" 이런걸로 주목을 받기 힘이 들 것입니다.

2. 이효리가 섹시한가? 손담비가 섹시한가?
 
여러분들께 이효리가 섹시한가 손담비가 섹시한가 물어본다면? 저같으면 손담비가 더 섹시하다고 말할것입니다. 물론 매력의 차이야 있지만 손담비씨는 20대이고 이효리씨는 30대이기 때문입니다. 왜 제가 손담비씨를 꼽았을까요. 나이에 대한 선입견 때문입니다. 반대로 이효리씨가 20대이고 손담비씨가 30대라면 이효리씨를 꼽았을겁니다. 여성분들이 제글을 보시면 기분나쁘실 수도 있을 겁니다. 기분나쁘게 할려고 쓴글은 아닙니다. 주위에 남성분들을 한번 둘러보시면 답이 나오실겁니다. 여성분들도 어린 남성분이 더 섹시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을테까요 ^^

제가 봤을때는 한예슬씨는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만약 나이를 몇살어리게 포장하였다면 왜 그랬을까요.. 성공하고 싶고 살아남기 위해서가 아닐까요... 나이가 많다면 색안경부터 끼고 보는 시선들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저부터 고쳐야겠지만 여자연예인은 이뻐야 한다... 이런생각과 나이가 많으면 매력이 떨어진다. 이런생각이 고쳐지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나이를 속여 데뷔하는 여자연예인은 계속 나올꺼라 생각됩니다.

공감하셨다면 추천한방날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