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오늘이 알고보니 아이패드2 출시일이네요~~~!

by sky~ 2011. 4. 29.


오늘이 알고보니 아이패드2 출시일이네요

드디어 아이패드2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오늘이 29일이니까 아이패드2가 출시되는 날이 맞네요
KT에서도 출시하고 SKT에서도 출시한다고 합니다.
KT는 아이패드2 와이파이와 3G+WIFI 두개다 출시한다고 하고
SKT는 3G+WIFI 모델만 출시한다고 합니다.

가격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몇일후에라도 제대로 한번 비교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3G+WIFI 아이패드2 가격입니다. 참고하시고요
아이패드1을 저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는 그림에 떡입니다. ㅋㅋㅋ

그냥 아이패드1을 잘 사용해야죠 아이패드2가 스펙상으로 많이 좋아졌죠
특히 카메라 ㅋㅋㅋ 그외 여러가지가 좋아졌습니다. 하드웨어 스펙은 별로 중요한게 아니죠

아이패드가 있으면 아이폰은 그냥 개인핫스팟용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둘다 가지고 있는데 화면 큰녀석을 좀더 많이 보게 되더군요. 게임도 큰화면으로 하면 실감난다는 ㅋㅋ


참고로 아이패드2를 사실분들은 용도를 확실히 해두시고 사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노트북대용으로 사용하겠다? 이런분들은 절대 구매하지 마시고요 ㅋㅋㅋ
그냥 다양한 어플을 이용해보겠다. 그리고 간단하게 보여주기용으로 사용하실거면 ok입니다.

아이패드2가 출시 된다고 하니 배가 아프네요 몇개월 안됐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