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제휴마케팅회사에 할말있으면 당당하게 해야 된다.

by sky~ 2010. 2. 11.

제휴마케팅.... 이거 하다보면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광고 없어지면 대체 해줘야 되지... 실적제대로 올라가나 한달에 한두번은 제대로 관리하는지 신경을 써줘야합니다.

열심히 광고해줬더니만 실적이 안 올라가 있다면 이거 완전 초난감합니다..보통 제휴마케팅회사에서 알아서 해준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직접 통화해보니 생각보다 권한은 별로 없더군요. 지금 현재도 진행중이며 다음달에도 한번 더 지켜봐야 합니다.

사실 제가 세달째 지켜보고 있는 머천트가 있습니다. 그 머천트가 뻔히 시스템 돌아가는거 다 아는데 장난질을 하는거 보니까 저로써는 상당히 열이 받더군요. 그래서 제휴마케팅업체에 전화를 직접 전화를 해서 시정조치해달라 지금 장난치냐 이런 머천트 냅둬도 되냐.... 이런식으로 말이죠.

강력하게 시정요청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어제통화하면서 보니 조정을 하겠다고 하더군요. 그럼 기존에 진행된거는 어떻게 할거냐고 물어봤더니 그건 또 더 있어봐야 한다.그래서 한달 더 지켜봐주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해결될때까지 강력하게 계속 전화를 할 생각입니다. 광고해줬더니 돈 못주겠다... 이런 머천트 정말 난감합니다.

그리고 요즘 머천트쪽 살펴보니까 교묘하게 장난치는 곳이 보이더군요. 보니까 기도 안차서..
시스템을 모르시는분들이면 와 할지 모르겠지만 눈에보이는 장난을 치니까.... 저로써는 할말이 없더군요.
진짜 완전 양아치가 따로 없습니다.

이제 머천트도 가려서 잘 받아야 할 거 같습니다. 실적에 대한 조건.... 요거 상세히 읽어보셔야 합니다.
장난을 치는지 안치는지.....

마인드자체가 안된 곳이 있습니다.


결론은 자기가 판단하고 계속 모니터링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은 데이터가 없어서 알기 어렵지만 하시다보면 데이터가 쌓일것이고 눈에 들어 올것입니다.

그리고 이상한 점이나 그리고 블로그한테 너무 불리하게 되어 있다면 이거 시정요청을 하거나 아니면 아예안하는게 났습니다.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머천트가 가져가는 형식이 될수가 있습니다.  

당연한 권리 본인이 직접 찾는 수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제휴마케팅회사에서 알아서 해주겠지.. 이런 생각 안하는게 좋습니다. 이상한 점이 보이면 강력하게 따지고 전화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