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제 와이프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by sky~ 2009. 3. 11.
저나 제 와이프나 요즘 블로그에 푹 빠져서 삽니다. 아마 저도 블로그를 시작한 계기가 다육식물이라는 녀석 덕분에 시작은 했으나 저는 다른길로 빠져서 현재 다육식물과는 현저히 거리가 멀어진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제 와이프 블로그는 오로지 다육식물만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요즘들어 방문자수가 100명을 넘는다면서 기뻐하더군요. 물론 파워블로그분들이 보시면 그쯤이야 이러면서 웃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오로지 다육식물과 관련된 컨테츠 만으로 100명 찍는 건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와이프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제 와이프 블로그를 소개할까합니다.

가닥이의행복공간


위와 같은 타이틀을 가진 블로그입니다. 남자분들이야 별로 관심이 없겠지만 요즘 제 와이프는 다육식물이녀석을 저보다도 좋아라합니다 ㅡ,.ㅡ;; 큰거는 절대 사질 않습니다. 작은 걸사서 키우는 재미로 사기 때문에 절대 너무 고가인녀석들은 안삽니다.. 다육식물이 요즘 대세이긴 한가 봅니다.

참고로 저도 다육식물을 관련 글을 현재 이블로그에 40개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분리해서 다시시작할려고 했으나 다시 사진 일일이 찍을려니까 귀찮더군요.. 저희집에만해도 150여개나 되는데 언제할지는 모르겠지만 빨리빨리 작업해야 될거 같습니다.

제 블로그는 "다육식물이야기" 입니다. 별로 볼거 없습니다. 여기에 있던 자료는 9개 있고 새로이 업데이트 한거는 별로 없습니다. 빨리 작업해서 저도 빨랑 빨랑 업데이트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