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최신,인기가요 무료로 다운,음악감상을 해보세요.

by sky~ 2009. 10. 8.


공짜좋아하면 대머리 된다고 하지만 공짜 싫어하는 사람은 없죠. 요즘 mp3단속이 심해져서 불법으로 다운받기도 쉽지 않습니다. 유명웹하드에서도 불법음원이 올라오는 즉시 삭제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합법적인 방법이 없을까 하고 찾아봤습니다. 그러니 몇군데 나오더군요. 물론 계속공짜는 아니고 1개월간 공짜로 이용할수 있는 곳입니다.

1. 엠넷

엠넷에서는 1개월동안 무료로 스트라이핑 할수 있습니다. 주의하실점은 한달이 지나면 무료기간이 끝나므로 자동으로 유료로 전환됩니다. 엠넷뿐만 아니라 다 마찬가지더군요. 아래에 내용을 읽어보세요.



2. 벅스뮤직

벅스뮤직 잘아시죠 이곳도 현재 1개월 무료체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달이지나면 유료로 전환되는 걸 잊지마시고요 ^^ 좀더 자세한건 아래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3. 멜론

멜론은 너무나도 유명하니까 따로 설명안드려도 되겠죠 ^^ 상세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4. 오디오닷컴

오디오닷컴은 지금부터 딱 한달남았습니다. 가장 좋은점은 등록한 휴대폰으로 7일전에 유료전환된다고 알려주는 것이였습니다. 무료로 문자도 400건도 주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그리고 무료이용종료일은 6월10일로 나와있는데 매일 갱신됩니다. 다시 말해서 한달동안 공짜라는 얘기죠.



5. 몽키3

많이 아시죠 몽키3 저도 옛날에 몽키로 음악다운 많이 받았는데 요즘은 안되더군요 ^^
몽키3는 무료기간은 7일입니다. 7일이후에는 유료로 전환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이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진짜 이용할수 있느냐고 물으신다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잘 생각해보시고 이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