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카라캣 키우기 게임인 프리스타일 농구게임을 즐기는 이유

by sky~ 2009. 12. 6.

예전부터 프리스타일을 해오던 저로서는 ㅎㅎ 카라가 나오니 재미가 한층 더해지는 거 같더군요. 물론 학생이 지르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있긴 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카라캣을 보고 있자니 하루에도 이걸 질러말어 이러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원더걸스 캐릭도 있고,, KEB캐릭도 있습니다. ^^



CF인데 참고하시라고 그냥 올렷습니다. ^^

사실 농구를 좋아하다보니 게임도 농구게임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프리스타일은 베타때부터 해왓지만 신상이 나올때마다 지르고 싶은 이충동 ㅎㅎㅎㅎ 남캐리이든 여캐릭이든 말이죠

농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이면 해보셨을거 같습니다.


프리스타일 카라캣월페이퍼입니다. 이건 한게임 프리스타일에 들어가시면 받으실수 있습니다. ^^
하여튼 요즘 고양이가 대세인듯합니다. ^^ 그냥 그렇다고요. 그렇다고 카라캣캐릭을 가지면 게임잘할거 같지만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한번 키워보고 싶으신분들은 프리스타일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물론 무리하게 오랫동안 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