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LG전자 드럼세탁기 트롬 리콜! 2008년 10월이전모델 10KG,12KG 가지신분 어여 신청하세요.

by sky~ 2010. 2. 24.

LG전자 드럼세탁기 트롬 리콜(105만대) 결정됐습니다.

우연히 검색하다가 우연히 봤습니다. 안전사용캠페인(리콜)을 하고 있더군요. 어린아이가 세탁기 안으로 들어가 질식사함에 따라 이에 따른 결정인거 같습니다. 저희집또한 LG전자 트롬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무시할수가 없는 부분이더군요..


안전사용캠페인(리콜)절차는 간단합니다.
먼저 자격대상은 2008년 10월이전 출시된 10KG,12KG 대상입니다.
LG전자 서비스홈페이지(www.lgservice.co.kr)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시면 무상교체신청이라는 클릭하시면 됩니다.


안전캡은 미리 받아두어서 문제는 없지만  여기서 모델명입력하고 확인하시면 가능합니다.모델넘버는 위치확인안내까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하기 귀찮으시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 , 1588-7777)전화 걸어서 0번누르면 안전사용캠페인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그리고 대상이 아니더라도 무상점검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요것도 참고하시고요(상담해보니 그렇게 말해주더군요)

그나저나 처음만들때부터 이런 안전에 대한 내용을 미리생각하고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런데 이전에 생산된 8KG모델,9KG모델은 안에서 열리는건지? 알수가 없습니다. 왜 캠페인대상에 안 넣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안에서 열리는건가요. 아마 안 열릴거 같은데...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니 패스~!

하여튼 대상자분들은 예약서두르세요. 자발적 리콜이기는 하지만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