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제휴마케팅회사에서 보내온 뜻밖의 선물..

by sky~ 2009. 4. 20.

몇일 전 02로 찍힌 전화를 한통 받았습니다. 저는 부산사람인지라 서울전화는 안받는데 이상하게 그날 따라 전화를 받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휴마케팅회사에서 온 전화였습니다. 전화와서는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고자 하오니 주소를 불러달라는 것이였습니다. 저는 제휴마케팅을 하긴 하지만 저는 돈 별로 벌어 준적 없습니다. 저 또한 크게 벌어본적도 없고요.. 참 제휴마케팅회사는 링크프라이스입니다. 링크프라이스가 궁금하시다면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등기로 왔습니다. 궁금해서 바로 열어보았습니다. ^^


뜯어보니 한장의 종이와 다른게 들어 있었습니다. 좋은 의견을 선정하여 보내준다는 내용입니다. 제가 언제 좋은 의견을 썼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받았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상품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은 문화상품권 2만원이였습니다. 이거원 제가 별로 한것도 없는데 이런걸 보내주다니.. 감사할뿐입니다. 그런데 저는 진짜 좋은 의견 낸적이 없는거 같은데 ㅎㅎㅎ;;. 2만원으로 와이프랑 영화나 한편보러갈까 생각중입니다. 원래 공짜상품이나 공돈은 빨리빨리써야 됩니다. 그런데 큰 기쁨은 들지 않습니다. 상품권도 이것보다 더 큰걸 많이 받아봐서요.. ^^(은근히 자랑중입니다.) 나이 먹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 저도 제 자신을 알수가 없군요..  비오는날 기분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