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링크프라이스 수익한번 올려볼까?

by sky~ 2009. 3. 13.
현재 블로그에 알게 모르게 블로그에 많이 퍼져있습니다. 저도 한달전부터 머니야머니야님과 케이님블로그에서 보고 현재 아주 소극적으로 링크프라이스관련글을 하나 적어놨습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구글애드센스와 다르게 클릭당 단가가 아니고 회원가입시나 연결된 주소로 들어가서 물건을 살경우 돈이 들어오는 형식입니다. 다른 곳도 있지만 제가 찾아 본 결과로는 여기가 가장 신뢰가 가는 회사더군요. 여러블로그에서도 소개가 되어 있고요.. 링크프라이스를 한다고 해서 다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머리를 어떻게 쓰느냐 따라 수익은 천차만별이겠죠. 보통 한국사람들은 광고를 엄청 싫어합니다. 그래서 이게 광고인지 아닌지 글을 쓰는게 중요합니다. 저도 아직 터득하질 못했습니다만. 예를 들어 여러사이트를 소개하면서 몰래 끼어넣는 방식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입니다. 링크프라이스를 하실려면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회원가입하기
링크프라이스에 회원가입하실때는 어필라이트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배너 들어가도 됩니다.

링크프라이스

이런 배너 많이 보셨죠.. 왠만하면 저도 배너같은거 클릭안합니다. 여러분 같아도 이런배너 클릭 잘 안하시겠죠. 특히 이웃으로 먹고 사는 블로그 일수록 역효과가 날수 있습니다. 그래서 링크프라이스 에서 여러가지 형식의 광고를 제공합니다. 텍스트형식, 배너형식, 플래시형식이 있습니다. 이중에 역효과 안날수 있는걸로 넣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먼저 링크가져가기를 누르셔서 링크타이별 카테고리별 둘중에 하나 선택하셔서 자신이 달고 싶은 광고를 선택합니다. 광고에 따라 바로 자동승인이 날수도 있고 수동승인이 날수도 있습니다.
저는 사주브이닷컴을 선택했습니다. 선택하셨으면 빨간색테두리의 사용자정의링크를 선택해주세요.


선택하셨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링크타입을 텍스트형식으로 선택해주시고요. 위와 같은 형식으로 입력하시고 태그생성하신후에 복사하셔서 자신의 블로그로 붙히시면 되겠습니다.

EX) 사주브이닷컴 <---- 이렇게 표시가 될 겁니다.

수익이야 개인차에 따라 천차만별일겁니다. 물론 달지 안달지도 이웃분들의 선택이고요. 적극적으로 홍보 할것이냐 아니면 소극적으로 홍보할것이냐.. 아니면 티 안나게 할것이냐... 참 어렵죠.. 저도 아직 결정을 못했습니다. 아직 블로그 자체도 정착을 하지 못해서요..

블로그로 수익을 올리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가입해보세요..

링크프라이스  ----> 회원가입하기

링크프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