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 도장,낙관,찍기

by sky~ 2010. 8. 25.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 중 도장?낙관?찍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도록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에서도 가능은 합니다. 일일이 설정해줘야 되므로 귀찮습니다. 그리고 리사이즈또한 깔끔하게 한방에 해주므로 포토웍스로 주로 마무리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포토웍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웍스- 프리웨어
무료사진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먼저 배경색이 없는 PNG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필요합니다. 먼저 포토샵에서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거나 자신만의 로고를 준비해주세요.

위의 화면은 포토웍스 전체 화면입니다. 파일추가를 눌러주셔서 이미지를 추가해주세요.


이미지를 저는 하나만 추가했습니다. 여러개 한꺼번에 편집이 가능하므로 자신이 편집하고자하는 사진 전부 추가시켜서 사용하세요.


리사이즈를 선택하셔서 리사이즈 크기를 설정해주시고요 다단계리사이즈실행에 체크를 꼭해주세요 ^^


signature를 선택하셔서 이미지를 추가해주신다음 위치 및 상세히 설정해주세요.
저는 하단오른쪽 투명도 0 으로 해서 조절했습니다. 마우스로 아래의 미리보기 버튼을 눌르셔서 조절하시면됩니다.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클릭해주시면 선명하게 보실수 있습니다.자신이 원하는 곳에 들어갔다면 닫기를 눌러주세요.


변환실행을 하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 밑에는 변환한 사진입니다.


잘 찍혀서 나왔죠... 포토웍스의 장점을 다시 말씀드리자면.

1. 다단계리사이즈를 제공함으로서 이미지를 줄여도 선명하게 보정해줍니다.
2. 많은 사진을 한방에 편집하실때 좋습니다.(리사이즈, 낙관,도장등)

이게 두개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웍스로 쉽게 편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