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아이폰 사진편집 어플 camera+ 써보니 쓸만하군요. ㅎㅎ

by sky~ 2010. 6. 15.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Camera+ 이거 은근히 좋더군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든부분은 사진효과 때문입니다.
컴퓨터로 따지자면 포토샵정도는 아니고 포토웍스나 포토스케이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포토스케이프보다 더 뛰어난? 효과를 자랑합니다. 당연히 유료어플이고요 ㅎㅎㅎ


제일 위의 사진에서 lightbox를 누르고 사진을 연 화면입니다. 일단 편집하기 전 사진이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사진 기본편집은 물론이고 각종효과도 줄수가 있습니다.


사진효과중에 한장면인데 저는 여기서 HDR효과를 줬습니다. 사진편집뿐만 아니라 카메라 디지털줌기능까지 지원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여튼 위의 효과만으로도 완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찍고 바로바로 효과도 주고 사진크게 조정과 크롭까지 할 수 있으니... 완전 편합니다.


HDR효과를 준 사진입니다. HDR효과를 주면 기본적으로 노이즈는 증가합니다. ^^;;; DSLR사진찍고 편집해보신분들이라면 당연히 알 수 있습니다. ^^

원본

편집사진

제 개인적으로는 이정도면 편집이 잘된거 같습니다. 이것말고도 여러가지 효과를 줄수가 있습니다. ㅎㅎㅎ
저야 카메라에 관심이 있다보니 아이폰의 사진편집어플 써보게 되네요 ^^